'배태랑' 오정연 "저탄고지 도시락으로 3개월만에 8㎏ 감량"
연예 2020/07/05 15:10 입력

100%x200

JTBC '위대한 배태랑'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오정연이 '위대한 배태랑'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멤버들이 발레와 폴댄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급 게스트인 오정연 나태주가 출연해 만만치 않은 운동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멤버들을 돕는 모습도 담길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정연은 발레 팀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섰다. 서울대 체육교육학과에서 발레를 전공한 오정연은 16년 전 학교를 졸업했지만 여전히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최신 걸그룹 노래에 맞춰 완벽한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오정연은 다이어트로 고생하는 배태랑들을 위해 손수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해오기도 했다. 오정연이 준비한 '키토제닉' 도시락은 그녀가 평소 꾸준히 먹고 있는 '저탄고지'(낮은 탄수화물과 높은 지방) 식단으로 구성돼있었다. 오정연은 "이 식단을 통해 3개월 만에 8㎏를 감량했다"라고 밝혔다.

폴댄스 팀의 구원투수로는 '미스터 트롯'에서 화려한 폴댄스 퍼포먼스를 보였던 나태주가 나섰다. 나태주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김호중의 긴급 SOS 전화를 받았다"라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친한 형 김호중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왔음을 알렸다. 이날 나태주는 무작위로 트는 노래에도 당황하지 않고 음악에 어울리는 다양한 폴 댄스 기술을 선보였다. 동시에 노래를 부르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유지해 탄성을 자아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