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SF9 찬희, 특별 출연…다정다감 연하남 변신
연예 2020/07/05 14:36 입력

100%x200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SF9 멤버 찬희가 특별 출연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안아름/ 연출 이재상) 측은 5일 "이초희(송다희 역)의 대학교 동기로 SF9 찬희가 특별 출연해 연하남의 정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설렘 가득한 연애를 이어나가던 송다희와 윤재석(이상이 분) 커플은 한차례 위기를 맞으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데이트 도중 윤재석의 전 여자친구이자 유명한 뷰티 모델 지선경(이성경 분)과 조우한 것이었다. 이때 윤재석은 지선경과의 연애 스토리를 아낌없이 풀어놓으며 송다희의 속을 뒤집어 놨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송다희(이초희 분)와 찬희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또한 식탁 위에 널브러진 술들은 이들의 수다가 꽤 오래 이어졌음을 예상케 한다.

기분이 좋은 듯 찬희를 향해 장난을 치는가 하면 이야기를 풀어놓고 있는 송다희의 모습은 귀여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송다희를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는 찬희의 눈빛은 설렘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술잔을 기울이던 이들은 예기치 않은 인연과 마주하게 된다고 해 5일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커지게 만든다.

한편 찬희의 특별출연 분량은 5일 오후 7시55분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59, 60회에 담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