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박성훈 "나나와 호흡 좋아…작품 같이 더 하고 싶어"
연예 2020/07/01 14:32 입력

100%x200

나나(왼쪽) 박성훈/ 사진제공=KBS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박성훈이 '출사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나나에 대해 얘기했다.

1일 오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 최연수/ 이하 '출사표')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나나 박성훈과 황승기 PD가 참석했다.

이날 박성훈은 '출사표'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황승기 PD와 깊은 유대감이 쌓여있었다"라며 "저에게 여성이 주체적으로 이끌어가는 극이 있는데 '재밌게 한 번 놀아보자'라고 해서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나나와 박성훈은 서로와의 연기 호흡에 대해 얘기하기도 했다. 나나는 "부족한 부분을 선배님께서 채워주셔서 저는 너무나 편하게 잘 따라가면서 하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에 대해 박성훈은 "제가 감히 가르치는 것은 없다"라며 "넘치거나 부족할 것이 없이 호흡이 잘 맞다. 쉬는 시간에 '다음에 한 번 더 작품하자'라고 말 할 정도로 호흡이 좋다"라고 얘기했다.

극 중 박성훈은 눈에 띄게 잘생긴 외모, 탁월한 업무 처리 능력을 자랑하지만 성격이 까칠한 지적질 대마왕 5급 사무관 서공명 역을 맡았다. 남의 일에 관심 따위 없어 자발적 외톨이가 된 서공명의 인생이 불나방 민원왕 구세라와 얽히며 이리저리 꼬이게 된다.

한편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나나 분)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 로맨틱코미디다. 1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