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베리베리 "'로드 투 킹덤' 출연, 표정 연기·무대매너 늘어"
연예 2020/07/01 14:10 입력

100%x200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베리베리가 엠넷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며 표정 연기와 무대 매너가 늘었다고 했다.

1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네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유'(FAC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한 뒤 바뀐 점에 대해 말했다.

연호는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콘셉츄얼한 무대를 보여주면서 표정 연기와 무대 매너가 늘었다"며 "'썬더'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리베리 미니 4집 '페이스 유'는 이들이 올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인 '페이스 잇'(FACE it)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페이스 유'에는 타이틀곡 '썬더'를 시작으로 '커넥트'(Connect), '스카이다이브'(Skydive), 엠넷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곡 '뷰티풀 엑스'(Beautiful-x), 프리 데뷔 당시 선보였던 멤버들의 자작곡 '사생활', CD에만 수록되는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까지 여섯 곡이 담겼다.

베리베리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 4집 '페이스 유'를 발매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