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7일 새 싱글 '걸을까' 발표…커밍순 이미지 공개
연예 2020/07/01 11:56 입력

100%x200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유승우가 커밍순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유승우의 발매 소식이 담긴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새 싱글 ‘걸을까’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향해 이어진 들판을 배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청량한 분위기와 함께 '2020. 07. 07. Yu Seung Woo 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3년 미니 앨범 '첫 번째 소풍'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유승우는 당시 어린 나이에도 감성적인 보이스, 뛰어난 연주 실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화제가 됐다. 이후 히트곡 '예뻐서' '뭐 어때' '선' '너만이' '더' 등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5월 정규 2집 '유승우 2'로 앨범 전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남다른 역량을 자랑했다.

더불어 드라마 OST와 유튜브 채널 '유승우 TV',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에서 주연을 맡는 등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이처럼 연예계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진면모를 뽐내고 있는 유승우는 새 싱글 '걸을까'를 통해 더욱 깊어진 매력으로 음악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한편 유승우의 새 싱글 '걸을까'는 오는 7월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