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백지영·제시…정규편성 SBS '텔레그나' 게스트도 화려
연예 2020/07/01 11:18 입력

100%x200

SBS 제공 © 뉴스1

100%x200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수미, 김수로, 백지영, 크러쉬, 제시, 김재환/SBS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SBS 신개념 PPL 버라이어티 예능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에 초특급 게스트들이 대거 합류한다.

오는 27일 처음 방여름 시즌에 맞춰 '서머 에디션'으로 돌아오는 '텔레그나'는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네 멤버의 더 강력해진 코믹 케미와 함께 매회 게스트들이 등장해 착한 PPL 완판에 나선다. 게스트들의 면면은 화려하다.

'반찬계 대모'에서 걸쭉한 예능감으로 PPL까지 접수하러 온 배우 김수미, '텔레그나' 파일럿 방송에서 '논산 딸기 일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던 가수 김재환, 막강한 입담으로 예능계를 접수했던 배우 김수로, 가요계 대표 '센 언니' 가수 제시, '부부의 세계' OST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은 가수 백지영, 요즘 '대세 보컬'이자 버라이어티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크러쉬가 '텔레그나' 게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 예능에서 검증된 김수미, 김수로는 물론 음악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가수 크러쉬 등 예상치 못한 게스트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기존 '텔레그나' 멤버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밖에 백지영과 크러쉬는 '텔레그나'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첫 촬영에서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호흡은 기대 이상이었다. 매회 게스트들이 기상천외한 PPL 미션에 도전하는 것 자체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게스트들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텔레그나'는 'PPL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색다른 상상력에서 출발한 국내 최초 PPL 예능으로 PPL 대결 결과에 따라 발생하는 수익금과 PPL 상품은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오는 27일 첫방송.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