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 오늘 '스페이스 공감' 출연…역대급 귀호강 라이브 선사
연예 2020/06/26 10:04 입력

100%x200

JTBC스튜디오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하진이 귀호강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하진은 26일 방송되는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귀호강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스페이스 공감'은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부터 재능 있는 신진 아티스트까지 록, 팝, 재즈, 클래식, 월드뮤직, 국악 등 장르와 관계없이 오직 좋은 음악을 통해 관객과 공감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하진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오롯이 녹여내며 관객과 뜨거운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하진은 '스페이스 공감'을 통해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JTBC 드라마 'SKY캐슬' OST '위 올 라이'(We all lie)를 비롯해 '비트윈'(Between), '리얼리티'(Reality), '오버띵크'(Overthink), '데이드림'(Daydream) 등 총 5곡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으로, 손에 꼽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답게 매 무대마다 듣는 이들을 매료하는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실력파 보컬리스트 하진은 지난해 '위 올 라이' 가창을 맡은 흥행 주역으로, 목소리만으로 대중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OCN '왓쳐', JTBC '초콜릿', tvN '머니게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그는 '2019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서 OST상을 수상하며 '신흥 OST 퀸'으로 떠올랐다. 올해에는 첫 정식 싱글 '데이드림'과 '오버띵크'을 연달아 발매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