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첸, 첫 정규 '유사인간'으로 7월9일 컴백…식케이·김하온 참여
연예 2020/06/25 09:06 입력

100%x200

로맨틱팩토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빈첸(VINXEN)이 첫 정규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25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빈첸이 오는 7월9일 첫 번째 정규앨범 '유사인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약 1년 반 동안 준비한 빈첸의 첫 정규앨범에는 선공개 트랙이었던 '텅'(Feat.김하온), '노을'(Feat.오반) 등을 비롯해 총 14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은 9번 트랙인 '아이'(i)로, 기존의 빈첸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곡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래퍼 식케이, 임수, 오반, 김하온 등의 화려한 피처링진이 참여했고, 프로듀서 VAN.C, ADVANCED, Panda Gomm, GXXD등이 의기투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빈첸은 이번 앨범에 대해 "스무 살의 이병재를 모아놓은 앨범"이라며 "인간이 느끼는 모든 감정이 싫어서 유사인간이 되고 싶었다"고 전했다.

다채로운 곡들로 돌아오는 빈첸은 오는 26일 이번 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인 '블라인드'(BLIND)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한편 빈첸의 첫 정규앨범 '유사인간'은 7월9일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7월2일부터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