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3' 이가흔, 천인우가 선물한 귀걸이 착용…"마지막 데이트니까"
연예 2020/06/24 22:46 입력

100%x200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이 정의동과의 마지막 데이트에서 천인우와 추억이 깃든 물품을 착용한 채 나왔다.

24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최종선택을 앞둔 마지막 공식 데이트가 그려졌다. 1박 2일 제주도 데이트를 위해 여자 입주자들이 데이트 신청 엽서를 썼고, 남자 입주자들은 데이트 상대를 모른 채 엽서를 선택해야 했다.

정의동이 선택한 엽서의 주인공은 이가흔이었고, 이가흔이 시그널을 보낸 사람은 천인우였다. 정의동은 천안나를, 이가흔은 천인우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며 서로의 마음을 위로했다. 정의동은 "내가 전의 상실해서 아무것도 안 하면 나 이거 끝나고 후회할 거 같아"라고 입장을 밝혔고, 이에 이가흔은 "오빠랑 데이트하면서 많은 생각이 정리가 좀 됐어"라고 속내를 전했다.

이가흔은 "마지막 데이트라고 하니까 준비하면서 내가 나도 모르게 저 카메라를 가져왔고, 이 귀걸이를 하고 왔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카메라와 귀걸이 모두 천인우가 이가흔에게 선물했던 것. 이가흔은 "그래도 내가 '원래 바라던 건 있었구나'하는 게 마지막 데이트라고 생각하니까 그런 마음들이 들었다. 전의 상실한 내가 나빴다. 전의 상실하면 안 됐지?"라고 웃으며 천인우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