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문별∙지연, 제아 '그리디' 챌린지 참여…당당 댄스
연예 2020/06/18 15:00 입력

100%x200

미스틱스토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의 신곡 틱톡 챌린지에 산다라박, 청하, 문별, 지연 등 다수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아는 쇼트 비디오 앱 틱톡(TikTok) 채널을 통해 지난 12일 발표한 신곡 '그리디'(Greedyy) 발매 기념 댄스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그리디'는 '욕심나는 건 남 눈치보지 말고 당당하게 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신나는 노래로, 아이유가 작사하고 마마무 문별이 랩 피처링에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댄스 챌린지는 '그리디'의 가사 'P. O. W. E. R 당당하게'에 맞춰 힘자랑을 하듯 양팔을 들어올려 바운스를 타주는게 포인트.

이번 챌린지에는 산다라박, 황보, 청하, 문별, 지연, 유빈, 카드(KARD) 전지우, CLC 장승연, 안무가 배윤정, 쏘머즈(김수연), 방송인 김영철 등이 참여, 각양각색의 파워당당한 매력을 보여주며 재미를 더했다.

걸 크러시 대표 그룹 브아걸 리더로서 '멋진 언니'다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제아는 특히 지난해 솔로 앨범 '뉴셀프'(Newself)와 모바일 예능 '쎈마이웨이' 등을 통해 주체적이고 강한 나로서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며 많은 동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제아는 이번 신곡에 대해 "당당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수많은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을 담아냈다"며 "'화끈하게 너희 한 번 응원해줄게'란 마음으로 재밌게 작업했다"고 말했다.

제아의 틱톡 '그리디 챌린지'는 20일까지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