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오늘 싱글 '그리디' 발매 "멋진 언니 만들어준 아이유·문별 감사"
연예 2020/06/12 13:30 입력

100%x200

미스틱스토리 © 뉴스1

100%x200

미스틱스토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가 신곡 '그리디'(Greedyy) 발매 소감을 전했다.

제아는 12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당당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수많은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들을 담아내고 싶었는데, 너무나도 멋진 아티스트들과 함께 나 또한 좋은 에너지를 받는 음악이 완성됐다"고 말했다.

신곡 '그리디'는 '욕심나는 건 눈치 보지 말고 다 해보자'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노래로, 라디 (Ra.D), 이선민, 유웅렬 등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 마마무 문별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 흘러나오는 'P.O.W.E.R 당당하게 / 두 손 가득 쥐고 못되게 말해 now I'm good' 가사처럼, 제아는 조금은 더 못되게, 때론 욕심쟁이처럼 굴어도 된다고 이야기한다.

제아는 "주위 동생들을 보면 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주변에 미움 받을까 봐 주저하는 경우가 많다"며 "그런데 내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살다 보면 언젠가 '현타'가 온다. 지금 미움받을 지언정 욕심나는 건 해야 한다. 그래야 내가 행복해진다"고 조언했다.

이번 제아의 신곡에는 아이유가 작사, 문별이 랩 피처링에 참여, 가요계 대체불가 뮤지션들의 어벤져스 조합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아는 "아이유에게 '파워당당'이라는 키워드만 줬을 뿐 어떠한 코멘트도 없이 가사를 부탁했는데, 모든 가사가 너무나 공감이 되게 써줬다"며 "욕심이 넘치는 의미로 'y'가 두 번이나 들어가는 재치있는 제목도 아이유의 아이디어"라고 칭찬했다.

또한 "문별 역시 가사를 보고 용기를 얻어서 랩 가사를 썼다고 하더라"라며 "저희 셋이 마음이 통한 재밌는 작업이었다. '멋진 언니'로 만들어준 아이유와 문별에게 감사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제아는 지난해 솔로 앨범 '뉴셀프'(Newself)와 모바일 예능 '쎈마이웨이' 등을 통해 주체적이고 강한 나로서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며 2030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제아의 새 싱글 '그리디'는 1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현재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그리디'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