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 시그널송, 방시혁x아이유 만났다…19일 공개
연예 2020/06/11 09:47 입력

100%x200

엠넷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엠넷 '아이랜드'(I-LAND)가 본격 방송에 앞서 시그널 송 '인투 더 아이랜드'(Into the I-LAND)를 공개한다.

11일 엠넷 측에 따르면 '인투 더 아이랜드'는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의장이자 '아이랜드' 총괄 프로듀서 방시혁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아이랜드' 지원자들의 첫 만남 순간과 세계관을 상징적으로 담은 곡이다. 하우스(House)를 기반으로 한 팝-록(Pop-Rock) 장르로 희망찬 멜로디가 특징이며, 경쟁보다는 서로 연대하고 함께 성장을 돕는 '아이랜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유가 가창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가수로서 최고 아티스트 자리를 오랜 기간 유지하고 있는 아이유가 이번 곡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아이랜드'의 시그널 송 '인투 더 아이랜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6일 금요일 오후 11시 엠넷과 tvN 동시 편성으로 첫 방송되는 '아이랜드'는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 탄생 과정을 그려 나갈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시혁, 비, 지코라는 최강 프로듀서진 조합에 남궁민이 스토리텔러 역할을 맡았다. 아울러 데뷔의 꿈을 펼쳐나갈 23인 지원자들의 정체도 모두 공개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