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오늘 새 싱글 '비 유어셀프' 발매…중독적 서머 송 예고
연예 2020/06/09 09:37 입력

100%x200

MNH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청하의 '뉴웨이브'(New.wav) 프로젝트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청하는 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비 유어셀프'(Be Yourself)를 발매한다.

'비 유어셀프'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칭하는 단어)를 대변하는 '멀티 페르소나'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틀을 깨어 시원하고 투명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하고, 모두의 모습은 단편적인 하나의 색으로 규정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톡톡 튀는 전주와 경쾌한 플럭 사운드에 청량한 청하의 보컬을 띄워 시원한 여름의 찬가를 완성한 '비 유어셀프'는 '똑같은 시선에 지쳐 보여', '투명하게 보여줘', '시원하게 너를 모두 보여봐' 등의 솔직 강렬한 가사로 내면에 숨겨진 다양한 매력을 짜릿하게 일깨워준다.

앞서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롤러 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Love U), '스내핑'(Snapping), '벌써 12시'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최정상 솔로 여자 가수로 입지를 다진 청하는 지난 4월 선공개곡 '스테이 투나잇'(Stay Tonight)을 발표하며 올해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