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딘딘 "롤모델은 연정훈…와인 20병 샀다" 고백
연예 2020/06/08 21:11 입력

100%x200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옥탑방의 문제아들' 딘딘이 연정훈을 따라 와인에 입문한 소식을 전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1박 2일'의 막내 라인, 가수 딘딘과 라비가 출연해 퀴즈에 도전했다.

'1박 2일'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연정훈과 '옥문아'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밝힌 딘딘은 자신의 롤모델(본보기)을 연정훈으로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라비는 "(딘딘이) 소주 말고 와인, 골프도 하고 싶어 하고 (연정훈의) 엘리트 라이프를 따라 하려 한다"고 딘딘의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자 딘딘은 "나 와인 스무 병 샀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연정훈에게 다가가기 힘들어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같은 동네라 자주 만나 술을 먹었다. 와인을 먹으러 가자고 했다. 난 와인 안 좋아하는데"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딘딘은 자신에게 와인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연정훈의 모습을 보고 "여기서 형수님이 반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정훈의 모습을 배우고 싶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딘딘은 한가인과 결혼해 빨리 가정을 이룬 연정훈처럼 빨리 결혼하고 싶은 소망을 밝히며 "부모님께서 연세가 있으셔서 원래 빨리 가정을 갖는 게 꿈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집단 지성의 힘'으로 상식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