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코미디' 안영미x유세윤 '부부의 세계' 패러디…'쀼의 세계' 티저 공개
연예 2020/06/05 13:18 입력

100%x200

JTBC '장르만 코미디'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장르만 코미디'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쀼의 세계'가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JTBC '장르만 코미디' 측은 5일 숏폼드라마 콘텐츠인 '쀼의 세계'의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쀼의 세계'는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패러디한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김희애 분)가 이태오(박해준 분)의 외도를 도운 설명숙(채국희 분)을 만나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패러디하고 있는 유세윤 안영미 정주리의 모습이 담겼다.

지선우가 설명숙에게 "내 친구면 행동 똑바로 해, 이제부터"라며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명대사를 던졌던 장면을, 안영미는 냉정한 표정으로 "재미있게 웃겨봐, 이제부터!" "'장르만 코미디'야, 이제부터"라고 외치며 패러디했다.

이어 단전부터 끓어 올린 안영미의 분노의 샤우팅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티저 예고 속에 절묘하게 녹아 드는 대사 패러디가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한다. 이후 유세윤이 불쑥 등장해 "코미디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라고 소리쳐 또 한번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극한다.

웃음기 하나 없이 캐릭터에 진지하게 몰입한 유세윤 안영미 정주리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이들이 그려낼 고품격 코미디 패러디물 '쀼의 세계'에 대한 관심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7월 중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