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X한동근, 오늘 신곡 '서쪽 바다' 공개…특급 콜라보
연예 2020/06/03 10:58 입력

100%x200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장혜진과 한동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장혜진과 한동근의 신곡 '서쪽 바다'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컬래버레이션 발표만으로도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두 사람의 신곡 '서쪽 바다'는 한층 더 짙어진 이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쪽 바다'는 사랑할 때 함께 가자고 약속했던 바다에 이별 후 홀로 찾아가 옛사랑을 추억하는 내용을 담은 애틋한 발라드 곡으로,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후에 느껴지는 공허함과 후회를 간결하고 서정적인 멜로디, 그리고 장혜진과 한동근 두 아티스트의 감성적이고 힘 있는 목소리에 담아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린다.

또한 이번 곡은 폴킴의 '눈', 첸의 '하고 싶던 말', 김범수의 '진심' 등을 작곡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곡팀 피노미노츠(Phenomenotes)와 명실공히 발라드 가사의 장인으로 불리는 작사가 민연재가 함께 작업했다.

그동안 듀엣 발표, 커버 아트워크, 히트곡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차원이 다른 감성 시너지를 예고했던 장혜진과 한동근의 '서쪽 바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만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