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온택트' 미라클 팬미팅 개최…브이 라이브 생중계
연예 2020/06/03 10:06 입력

100%x200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오마이걸이 '온택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마이걸이 오는 5일 오후 8시 온택트 팬미팅인 '오마이걸 ♥ 미라클(팬덤명) 2기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을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팬미팅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오마이걸은 이번 미라클 2기 공식 온라인 팬미팅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코너를 준비하고 있으며, '콘셉트 요정'다운 스페셜 무대도 꾸밀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4월27일 미니 7집 앨범 '논스톱'(NONSTOP)를 발매한 오마이걸은 국내외 차트에서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걸그룹 대세'임을 입증했다.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했으며 현재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해 롱런을 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로 데뷔 후 처음으로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정상에 오르며 8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5일 오후 8시 미라클 2기를 대상으로 '오마이걸 ♥ 미라클 2기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을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