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트와일라잇 존' 마지막 티저…아련한 눈빛
연예 2020/06/03 08:11 입력

100%x200

스타크루이엔티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하성운이 마지막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2일 공식 팬카페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일라잇 존'(Twilight Zone)의 마지막 포토 티저 두 장을 공개했다.
네 번에 걸쳐 공개된 포토 티저의 피날레를 장식한 이번 사진은 그간 공개된 사진들과는 완전히 상반된 느낌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선 세 번의 포토 티저 공개를 통해 하성운은 몽환적인 느낌과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전과는 달리 벽과 벽 사이 좁은 공간에 갇힌 채 얽매인 모습이다. 자신의 입을 막아 가린 사진에서는 마치 눈물을 흘릴 것처럼 아련한 느낌마저 자아낸다.

이런 모습들이 바로 새 앨범을 특별히 기대하게 만드는 점이다. 네 번에 걸쳐 공개된 포토 티저 속 하성운은 비슷한 듯 전혀 다르다. 결국 억압도 자유도 크게 멀리 있지 않다는 사실을 보여준 셈이다. 음악 안에서 필연적으로 겪을 수밖에 없는 이 두 요소를 하성운은 과연 어떻게 녹여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8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일라잇 존'을 발매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