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전혜빈, 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술 활용 만점 '酒술사'(종합)
연예 2020/05/29 23:24 입력

100%x200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100%x200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전혜빈이 합류해 요리 실력을 뽐냈다.

29일 오후에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0번째 주제 '면역력 밥상' 메뉴 대결이 이어졌다. 지난주 가수 진성에 이어 배우 전혜빈이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했다. 스페셜 MC로 뉴이스트 JR과 가수 김수찬이 함께 했다.

먼저 이경규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경규는 산속에서 규라인(코미디언 이윤석, 윤형빈, 배우 한철우, 가수 유재환)과 함께 자연인을 콘셉트로 메뉴 개발과 유쾌한 상황극을 연출했다. 모두를 당황하게 하는 자연인 콘셉트에 JR은 "어떤 의도로 기획한 건지 궁금하다"며 물었고, 이에 이경규는 "일종의 페이크 다큐다"라고 답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진성이 이경규를 향해 '태클을 걸지마'를 열창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경규와 규라인은 산속에서 닭백숙과 두릅을 먹으면서 이경규의 제안으로 닭백숙 국물에 토마토를 넣어 새로운 닭죽을 완성했다.

오윤아는 아들 민을 위한 교육으로 청각, 촉각 등을 자극하는 놀이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오윤아는 면역력 밥상을 위해 친언니에게 도움을 구했다. 오윤아의 언니는 갑상선 쪽에 생긴 악성 종양으로 투병생활을 이어나가다 방사선 치료 포기 후 음식으로 치유해 건강을 되찾았던 것. 오윤아 역시 30살에 갑상선암을 진단받고 투병 생활을 했던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오윤아는 언니에게 꽃송이버섯, 고사리, 취나물 등을 추천받아 시장으로 나가 재료 장보기에 나섰다. 오윤아는 언니가 추천한 재료뿐만 아니라 상인들의 추천으로 씀바귀 뿌리 등을 더 구매했고, 리포터를 방불케 하는 진행력까지 선보였다.

진성은 평소 존경하는 가수 남진을 위한 선물로 청국장을 직접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청국장에 이어 8일간 말린 보리굴비로 보리굴비찰고추장을 완성하며 마음껏 요리실력을 뽐냈다.

이어 반려견 달오가 지키는 진성의 750평 대농장 '미숙이네 농원'이 공개됐다. 농장의 이름은 진성의 아내 이름에서 따왔다. 진성의 농장에는 산마늘, 두릅, 적상추, 머위, 쑥갓, 적근대, 시금치, 적상추, 돌미나리 등 다양한 재료들이 지천에 있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닭과 개가 뛰어노는 농장에서 진성은 림프종 혈액암 투병으로 힘들었던 지난날을 떠올리며 회상에 잠겼다. 완치가 없는 병에 지금도 꾸준히 병원을 다니고 있다는 진성은 자신이 아플 때 위로가 돼준 농장에서의 생활을 되돌아봤고, 그런 자신을 찾아와 준 남진과 배우 김성환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6개월 차 신입 새댁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새로운 편셰프 전혜빈의 일상이 공개됐다. 먼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신혼집이 공개돼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전혜빈은 "요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연구 정신이 좀 있달까"라고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다양한 식재료가 있는 냉장고 외에도 가득 찬 와인냉장고와 술에게 양보한 김치냉장고, 진열장 가득한 술들의 향연에 술 갤러리를 연상하게 했다. 이어 전혜빈은 수준급의 칼솜씨를 자랑하며 다른 편셰프들을 긴장하게 했다. 더불어 전혜빈은 청주, 맥주를 이용해 직접 맛술까지 만들어 '酒술사'에 등극했다.

전혜빈은 토마토돌솥밥과 맛술을 활용한 연근조림, 바지락 술찜을 만들었다. 자신의 요리에 자화자찬하며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전혜빈은 남은 와인으로 와인 소금을 만들었다. 전혜빈은 완성된 와인 소금을 스테이크에 곁들여 먹으며 감탄했고,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인 전혜빈의 메뉴 개발에 기대감이 더해졌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