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9인 완전체 티저 공개…싱그러움 가득
연예 2020/05/23 09:44 입력

100%x200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단체 사진을 최초 공개하고 싱그러움을 전했다.

23일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단체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속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풀과 꽃이 만개한 화원에서 청아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파릇파릇하고 청량한 분위기와 물오른 여신 미모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나연은 단발로 변신해 상큼함을 더했고 미나의 금발, 지효의 핑크빛 헤어 등 통통 튀는 컬러로 이채로움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신보 발매를 앞두고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비주얼적으로도 많이 변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밝혔다.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이다.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바라게 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트와이스는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에 9인 완전체로 앨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정평이 난 아홉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선보일 환상의 호흡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오는 6월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모어 앤드 모어'는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