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모어 앤드 모어' 티저 공개…숲 속 요정 비주얼
연예 2020/05/19 16:27 입력

100%x200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숲 속 요정 같은 미모를 뽐냈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현의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고, 정오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영상의 배경이 된 짙은 녹음과 파란 머리로 변신한 다현의 영롱함이 어우러져 한층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티저 이미지에서는 백옥같이 하얀 피부가 돋보였고, 아련한 눈빛이 더해져 신비로운 매력을 풍겼다.

트와이스는 신곡 '모어 앤드 모어'에서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에 담아 노래한다. 이 노래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가 작사를 함께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또 '제61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R&B 앨범' 부문을 수상한 'H.E.R.'의 프로듀서 엠엔이케이(MNEK)를 비롯해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등 미국 유명 가수와 작업한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자라 라슨(Zara Larsson)이 손길을 더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6월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전곡을 공개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