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샷] 천우희, 김혜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존경 표해요"
연예 2020/05/06 13:49 입력

100%x200

천우희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천우희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앞서 김혜수가 천우희를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지목한 바 있다.

천우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과 방역, 소방, 청소종사자, 자원봉사자 등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 모든 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싶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여러분들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노력들이 헛되지 않게 더욱 배려하고 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라고 격려의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천우희는 "뜻깊은 캠페인에 마음을 보탤수 있게 지목해주신 #김혜수 선배님 @hs_kim_95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한 후 자신을 이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할 이들로 배우 이청아, 이미도, 한지은을 택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존경과 자부심 등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의료진과 같은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본인에 이어 참여할 3명을 지목하면 된다.

지난달 16일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에는 이영애 수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등 사회각계 인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