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샷] 윤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 "안전 기원"…태연·한예슬·조세호 지목
연예 2020/05/06 10:28 입력

100%x200

윤아 사회관계망서비스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윤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을 응원했다.

윤아는 지난 5일 자신의 사회관계방서비스(SNS)를 통해 "코로나 19 위기를 겪으며 어려운 시기에 진료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료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존경을 표합니다. 의료진 여러분들의 안전을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돈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윤아가 '존경합니다'라는 의미가 담긴 수어 동작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윤아는 "소녀시대 유리님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응원을 이어나가겠습니다"라며 다음 주자로 소녀시대 태연, 배우 한예슬, 개그맨 조세호를 지목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존경과 자부심 등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의료진과 같은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본인에 이어 참여할 3명을 지목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