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스톤헨지와 협업 목걸이 출시…'주얼리 업계 최초'
연예 2020/05/04 09:59 입력

100%x200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협업하여 특별한 목걸이를 선보이기에 앞서 실루엣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뉴스1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협업하여 특별한 목걸이를 선보이기에 앞서 실루엣 이미지를 선공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톤헨지가 4일 공개한 실루엣 이미지는 ‘MOMENT OF LIGHT'라는 테마 아래 각각 '탄생, 운명, 공존'이라는 3가지 콘셉트를 담아냈다.

‘MOMENT OF LIGHT' 시리즈는 아름다운 각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빛과 결합하여 강렬한 시각적 인상을 전해주는 제품으로, 본연의 가치를 찾게 되는 '탄생' 시리즈와 탄생을 통해 얽히게 되는 '운명' 시리즈,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결국 찬란하게 빛나는 '공존'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개개인이 지닌 본연의 가치를 되찾고 사회적 관계를 통해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는 메시지가 많은 청춘들에게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방탄소년단과 스톤헨지의 협업 주관사인 '실버스톤'은 "'MOMENT OF LIGHT'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자신의 소중한 감정을 관통하는, 눈부신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첫 주얼리 협업 상품 'MOMENT OF LIGHT' 시리즈는 오는 18일부터 방탄소년단의 공식 상품 판매처인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숍(www.weverseshop.io)'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teaser.momentoflight.co.kr)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