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샷] 이영애, 덕분에 챌린지 참여…미모처럼 빛나는 선행
연예 2020/05/03 12:23 입력

100%x200

이영애 인스타그램 © 뉴스1

100%x200

이영애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이영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영애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에챌린지 함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있는 이영애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이영애는 "의료진과 힘 써주시는 여러분들이 우리의 영웅입니다. 이영애 가족"이라고 쓰인 팻말을 들고 환한 미소를 발산하고 있는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다. 이영애의 아름다운 모습과 선행이 어우러지며 눈길을 끈다.

이영애는 또한 이날 "코로나19로 많은 이란 어린이와 노약자분들이 신음하고 있다"라며 "한국문화를 사랑하고 한국전쟁때 도움을 준 이란을 인도 적차원에서 도와주세요. 저도 함께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이란에 대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존경과 자부심 등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의료진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본인에 이어 참여할 3명을 지목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