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본 어게인' OST '못다핀 꽃 한송이' 발매…리메이크곡
연예 2020/04/27 11:47 입력

100%x200

모스트콘텐츠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김용진이 '본 어게인'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김용진이 참여한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극본 정수미/연출 진형욱 이현석) 첫 번째 OST '못다핀 꽃 한송이'가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못다핀 꽃 한송이'는 1980년대 희대의 명곡 김수철의 '못다핀 꽃 한송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극에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정수완이 편곡과 연주를 맡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에 김용진만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져 한층 세련된 현대판 '못다핀 꽃 한송이'가 탄생됐다.

인연인지 악연인지 모를 세 사람의 환생 멜로 미스터리 '본 어게인'은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력, 80년대 레트로 감성과 서스펜스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음악과 섬세한 소품에 대중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작했다.

허스키한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용진은 지난 2018년 KBS 2TV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이후 '검법남녀2' '보좌관2' 등 활발한 OST 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목소리를 알렸다. 최근 김용진은 뮤지컬 '올 아이즈 온 미'에 '로카' 역으로 발탁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용진이 부른 '본 어게인'의 첫 번째 OST '못다핀 꽃 한송이'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