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여신' 이세희, '키스요괴' 출연 "또 한번의 성장할 기회"
연예 2020/04/22 15:57 입력

100%x200

배우 이세희/가족이엔티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웹드라마 여신' 배우 이세희가 이번엔 '키스요괴'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22일 가족이엔티는 소속 배우 이세희가 '키스요괴'(극본/연출 김태욱/제작 와이낫미디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키스요괴'는 인간이 되기 위해서 열 명의 인간과 열 번의 키스를 해야 하는 요괴 '반숙'과 인간 관계 권태기에 걸린 '오연아'(전혜원 분)의 달콤 위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이다.

이세희는 극 중 여주인공 오연아의 절친한 친구인 윤설희 역을 맡아 겉은 백치미로 가득하지만 속은 동치미 뺨치게 시원한 의리녀로 활약 할 예정이며, 신예배우 배인혁과 다시한번 같이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연기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세희는 22일 소속사를 통해 "그간 많은 웹드라마에 출연해왔지만 이번작품과의 만남은 더욱 더 설레면서 긴장되기도 합니다. 저를 좋게 봐주시고 캐스팅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 있어 또 하나의 좋은 추억과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하여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촬영 기간 동안 오롯이 설희로 살아가면서 시청자 여러분들께 빠짐없이 설희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키스요괴'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세희는 '디저트데이', '전화위복', '진흙탕 연애담', '연남동 키스신', '샌드위치 이론' 등 많은 웹드라마에 출연해 자연스럽고 섬세한 감정표현과 특출난 매력에 연기력을 뽐내 주목받았다.

'키스요괴'는 4월 말 촬영에 돌입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