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더킹' 이민호·김고은, 비주얼만 봐도 설레는 '심쿵' 눈맞춤
연예 2020/04/09 16:05 입력

100%x200

SBS '더킹'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더킹-영원의 군주' 이민호와 김고은의 '심쿵' 눈맞춤 사진이 공개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는 9일 이민호와 김고은이 도서관에서 만난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더킹'은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이민호와 김고은은 각각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과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민호는 기품 있는 황제의 위엄을, 김고은은 열혈형사로서 가감 없는 액션을 선보일 전망이어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극중 이곤(이민호)과 정태을(김고은)이 도서관에서 심상치 않은 '심쿵 눈맞춤'을 한 모습이다. 이곤은 책에 집중하다 정태을의 등장에 함박미소를 보였고, 정태을은 오묘한 시선으로 이곤을 마주하며 설레는 투샷을 만들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민호와 김고은은 이곤과 정태을로 오롯이 빙의, 봄바람이 지나간 듯 따스한 감정을 선사하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이민호와 김고은이 펼칠 색다른 로맨스 케미가 메마른 감성을 봄비처럼 촉촉하게 적셔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킹'은 '도깨비' '미스터션샤인'을 선보인 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0년 흥행대작을 예감케 하고 있다. 오는 17일 방송.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