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릴레이 영상 기록…'심포유' 시즌3 확정, 세번째 주인공 관심↑
연예 2020/04/07 17:00 입력

100%x200

SM C&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엑소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 - 심포유'가 시즌3로 찾아온다.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방식으로 시즌3 주인공의 정체가 밝혀진다.

오는 12일부터 공개되는 '엑소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 - 심포유'(제작 SM C&C STUDIO/연출 김수현 안혜림/이하 '심포유')는 엑소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일상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심포유' 시즌 1에서는 EXO의 맏형 시우민이, 시즌2에서는 EXO의 감성 보컬 첸이 주인공으로 진행됐다. 시즌1에서는 시우민의 평소 보지 못했던 꾸밈없는 일상을 모두 공개하며 '2019년 V 오리지널 중 최단기간 1000만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어진 시즌 2에서는 첸, 조정치와 함께 특별한 음악 친구 10cm 권정열, 소란의 고영배, 양다일, 임한별이 전국 버스킹 여행을 떠나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두 시즌 내내 큰 사랑을 받은 '심포유'의 다음 주자가 과연 누구 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7일 시즌 3 주인공의 힌트를 제공할 첫 티저가 SM C&C STUDIO 네이버 VLIVE POST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첫 티저에서는 단 한번도 노출된 적 없는 '심포유' 다음 주자의 '미공개 어린 시절 사진' 퍼즐이 단서로 공개됐다. 오후 1시를 기점으로 사진의 테두리 퍼즐만 공개된 가운데 댓글이 522개가 넘어가면 다음 퍼즐 조각들이 무작위로 공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나머지 퍼즐조각 공개 시간은 모두 '심포유' 시즌 3 주인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해 더욱 흥미를 끌어올린다.

또한 오는 9일에 공개되는 2차 티저에서는 엑소 멤버 중 한 명이 직접 등장해 '심포유 - 시즌 3'의 주인공을 소개하는가 하면, 3차 티저에서는 지금까지 '심포유'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콘셉트의 티저가 찾아온다. 무한 짤 생성을 유발할 '심포유 - 시즌 3'만의 콘셉트 티저들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심포유 - 시즌 3'는 오는 12일부터 V LIVE 팬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8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LIVE 및 네이버TV의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