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조정석x곽선영, 꼭 닮은 남매 케미…"개그 콘테스트 준비했었다"
연예 2020/04/02 21:33 입력

100%x200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과 곽선영이 환상의 콤비로 웃음을 자아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이하 '슬의생')에서는 동생 이익순(곽선영 분)의 병실을 방문한 이익준(조정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익순은 이익준에게 김준완(정경호 분)의 실력이 좋다고 칭찬하며 멀쩡히 나았음을 어필했다. 이어 김준완이 이익순의 상태를 보기 위해 병실에 찾아왔고, 이익준은 그런 김준완에게 초면인 척, 이익순의 오빠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익준과 이익순은 랩 배틀을 연상하게 하는 말다툼으로 김준완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익순은 학창 시절 이익준과 함께 랩 배틀로 개그 콘테스트를 준비한 적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뒤이어 안치홍(김준한 분)이 이익순의 병실을 방문했다. 이익순과 함께 군생활을 했던 것. 이에 이익준은 안치홍과 이익순이 좋은 관계로 발전되길 바라는 눈치로 안치홍에게 "거칠어도 상당히 웃기다네"라며 이익순을 부탁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