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홍현희, ♥제이쓴과 2세 계획 공개…"당장은 NO 올해 안에 도전"
연예 2020/04/01 21:38 입력

100%x200

SBS '본격연예 한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본격연예 한밤' 홍현희가 제이쓴과의 2세 계획을 공개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인테리어 제이쓴과의 결혼 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코미디언 홍현희와의 인터뷰를 가졌다.

홍현희는 '본격연예 한밤'과의 단독 인터뷰에 "성공한 느낌이다"며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홍현희는 제이쓴과의 결혼 후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것에 대해 "개그를 할 때도 잘 맞는 친구와 짜면 대박 나는 것처럼, 평생 잘 맞는 파트너가 내 곁에 있어서 잘 되는 것 같다"며 제이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홍현희는 "이 계약이 무기한이었으면 좋겠다. 계약이 종료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홍현희는 2세 계획에 대해 "지금 2세를 가질 수 있는 기간이 아니다"라고 고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해외 촬영을 다녀오면서 '황열병' 예방 주사를 접종해 임신할 수 있는 기간이 아니었던 것. 이에 홍현희는 "하지만 올해 안에 열심히 해봐야겠다. 한밤에 특종을 많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2세 계획 포부를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홍현희는 '한밤' 제작진들에게 합성한 2세 사진이 궁금하다고 어필했고, 이에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귀여운 가상 2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본격연예 한밤'은 새로 고침 하기가 무섭게 쏟아지는 연예 뉴스들! 그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