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박혜경 "♥남자친구, 내 눈에는 이정재"…애정 가득
연예 2020/04/01 21:27 입력

100%x200

SBS '본격연예 한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본격연예 한밤' 박혜경이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3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한 가수 박혜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혜경은 남자친구가 배우 이정재를 닮았다는 소문에 대한 질문에 "내 눈에만 닮았다. 턱 하고 눈"이라며 쑥스러워했다. 이어 박혜경은 남자친구가 자신을 '박가수'라고 부른다고 밝히며 열애 기사를 접한 남자친구의 반응을 전했다.

박혜경의 남자친구는 갑작스러운 열애 공개에 부끄러워하면서도 박혜경에게 "주문을 걸어서 이렇게 된 건가. 날 책임져"라고 했다는 것. 이에 박혜경은 "이번 생은 어쩔 수 없어"라는 달달한 답변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더불어 박혜경은 남자친구가 이상형에 100% 맞는 사람이라고 고백하며 "존경할만한 사람, 노래 부르는 것을 완벽히 이해해주는 사람, 대화가 통하는 사람, 강인한 사람"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았다.

박혜경은 남자친구가 힘들었던 시기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 줘 다시 노래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이 감사하고, 항상 의지가 되는 사람이 될게"라고 진심을 전해 감동을 더했다.

한편, SBS '본격연예 한밤'은 새로 고침 하기가 무섭게 쏟아지는 연예 뉴스들! 그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