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판타지오, 서강준 등 서프라이즈와 계약 종료 "새로운 길 응원"
연예 2020/04/01 08:32 입력

100%x200

서프라이즈 © 판타지오 제공

100%x200

공명, 서강준, 유일, 강태오, 이태환(왼쪽부터)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전문 소속사 판타지오가 서강준 등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는 사실을 전했다.

판타지오는 1일 공식자료를 통해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의 전속 계약이 지난 3월31일 자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계약 종료를 앞두고 다섯 배우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새로운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판타지오는 "그동안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올리며, 앞으로도 다섯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은 판타지오에서 기획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로도 활동해왔다. 서프라이즈는 지난 2014년 11월18일 정식 싱글을 발매했고, 지난 2016년 8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한 뒤 각자 개인 연기 활동에 집중해왔다.

이하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배우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의 전속 계약이 지난 3월 31일 자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계약 종료를 앞두고 다섯 배우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새로운 길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올리며, 앞으로도 다섯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