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NN, 오늘 새 EP '아무렇지 않게, 안녕' 발매…봄 감성 가득
연예 2020/03/31 11:21 입력

100%x200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솔로 가수 HYNN(박혜원)이 컴백한다.

HYNN은 3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을 발매한다. HYNN은 동명의 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과 '오늘에게'(TO.DAY)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계획 중이다.

우선 '아무렇지 않게, 안녕'은 HYNN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봄 발라드 여신'으로 거듭날 HYNN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완성됐다. 특히 HYNN의 전매특허라 불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성량은 물론이고 기존과는 다른 스타일의 보컬이 담겨 더욱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 곡은 엑소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를 비롯해 폴킴, 샘김 등의 곡을 작업한 153/줌바스 뮤직 그룹(153/Joombas Music Group)의 프로듀서 NIve(니브)가 작사, 작곡한 작품으로, 처음에 느꼈던 따뜻했던 감정은 사라지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점 변해가다 결국엔 이별을 택하는 연인의 모습을 담은 서정적 노래다.

'오늘에게'(TO.DAY)는 더 나은 내일과 나를 응원하는 곡으로, 설렘과 용기를 품고 한걸음 나아가는 청춘들에게 바치는 록 팝 발라드다.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개성있고 시원한 트랙이 HYNN의 보컬과 만나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은 아련하고 따뜻한 기타와 피아노 연주로 완성된 발라드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선공개곡 '여행의 색깔'(Feat.스무살)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구성돼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53/줌바스 뮤직 그룹의 니브 뿐 아니라 l.vin, MooF 등 히트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감수성 넘치는 섬세한 노랫말과 서정적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무살도 힘을 보태 '역대급 앨범'을 탄생시켰다.

한편 HYNN의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