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쿤스트, 오늘 선공개 싱글 '조크!' 발매…쌈디·씨잼 지원 사격
연예 2020/03/12 08:23 입력

100%x200

AOMG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힙합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가 정규 4집 발매에 앞서 선공개 싱글을 공개한다.

11일 소속사 AOMG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드 쿤스트의 정규 4집 선공개 싱글 '조크!'(JOK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해 정규 4집 '피플'(PEOPLE)의 발표를 예고했던 코드 쿤스트는 지난 9일 짧은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어 11일 '피플' 선공개곡 '조크!'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선공개곡은 래퍼 씨잼(C JAMM)이 피처링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아왔다. 그리고 지난 11일 코드 쿤스트가 호스팅을 맡고 있는 NAVER NOW(네이버 나우) 라디오 '아웃 나우'(OUT NOW)에서 AOMG의 사이먼 도미닉이 게스트로 출연해 '조크!'의 피처링진으로 참여했음을 밝혀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켰다.

AOMG를 대표하는 힙합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는 지난 한 해 MBN '사인히어'의 패널로 참가하는 등 퀄리티 높은 음악과 함께 독특한 캐릭터로도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JMSN(제임슨), Niia(나이아) 등 다양한 해외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싱글 '투 레이트'(Too Late)와 '올 어바웃 어스'(All About Us)를 발매해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글로벌 음악 행보에 기대를 모았다.

코드 쿤스트의 선공개 싱글 '조크!'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며, 같은 시간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