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유재석, 자투리 시간 공부법 공개…만학도 열정
연예 2020/03/05 15:13 입력

100%x200

KBS 2TV '해피투게더4'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해피투게더4' 만학도 유재석의 명언이 폭발한다.

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아무튼, 한 달'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공부' 편의 마지막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꾸준한 공부법을 택한 거북이 팀 유재석 허정민과 벼락치기 공부법을 택한 토끼 팀 홍진경 조세호의 3, 4주 차 솔루션과 다시 치는 토익 시험의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일, 육아 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공부를 해나가는 유재석의 모습이 많은 시청자에게 감동을 안겼다. 평소에도 영어 공부를 꼭 해보고 싶었다는 그의 열정이 빛을 발한 것이었다.

최근 진행된 녹화인 3, 4주 차 솔루션 때도 유재석은 특유의 성실함을 무기로 거북이다운 공부를 이어갔다. 차에서, 촬영장에서 틈틈이 공부를 하는 그의 모습은 솔루션이 끝난 뒤 이를 본 유재석이 "저건 어디였지?"라며 기억도 못 할 정도로 다양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유재석은 "공부에 지름길은 없는 것 같다. 묵묵히 끝까지 하는 수밖에 없다"고 또 하나의 명언을 남겨 함께 공부한 모든 이들을 감동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부와 관련된 꿀팁과 명언을 쏟아내는 그의 모습을 본 조세호가 "마치 수능 만점 받은 만학도 같다"고 말해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과연 유재석은 3, 4주 차에도 끝까지 거북이 공부법을 이어갈 수 있을까. 유재석의 이러한 끈기는 한 달 만에 다시 치는 토익 시험에서 어떤 결과를 선물할지 기대를 높인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