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유재명, 김다미 패기 질문에 "죽기 전 절대 없을 일" 선언
연예 2020/02/28 23:16 입력

100%x200

JTBC '이태원 클라쓰'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이 김다미의 질문에 단호하게 대답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에서는 장대희(유재명 분)가 연 세미나에 참석한 조이서(김다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대희의 강연이 끝나고, 조이서는 손을 들어 질문했다. 조이서는 "장사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밑에서 일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장대희에게 장사에 대한 신념이 있는지 물었다. 그러자 장대희는 "낭만적인 친구네요"라며 박새로이(박서준 분)를 떠올리는 듯하다 장사는 이익을 얻기 위한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조이서는 굴다리 포차에서 시작한 장대희의 장가를 언급하며 "작은 포차가 지금의 장가를 이기는 일은 가능한 일일까요?"라며 패기 넘치는 질문으로 장대희를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장대희는 조이서에게 "패기 좋아합니다만 나도 쌩쌩하니 내 죽기 전엔 절대 없을 일이라 배짱을 부려봅니다"라며 확신에 찬 대답을 건네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좇는 청춘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