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재윤·제롬, 오행 인트로덕션 '金' 공개…귀공자 자태
연예 2020/02/28 15:40 입력

100%x200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TOO(티오오) 멤버 재윤과 제롬이 귀공자 자태와 함께 고유의 세계관을 오픈했다.

28일 0시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 공식 SNS를 통해 TOO : 五行 Introduction '金'의 멤버 재윤과 제롬(JEROME) 포스터가 공개됐다.

먼저 재윤의 포스터에는 '義(의)'의 문양이 찍혀있다. 마땅히 해야 하는 옳은 것, 즉 정의로움을 뜻하는 가치관을 지닌 재윤이 어떤 이야기로 세계관의 서사를 이어갈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롬의 포스터에는 살아서 숨 쉬고 활동할 수 있는 힘 '生命(생명)'이라는 두 글자가 새겨져 있다. 그 무엇보다도 생명을 중시하여 아끼고 보살피라는 가치관을 내세운 제롬의 스토리텔링에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행(五行) 중 '목(木)'을 맡고 있는 제이유, 치훈과 같이 재윤과 제롬은 '금(金)'에 귀속돼 있다. 더불어 오방(五方)은 서(西), 오색(五色)은 백(白)을 예고한 재윤과 제롬의 포스터 속에는 金과 관련된 실루엣, 이를 상징하는 아이콘들이 곳곳에 녹아있어 어떤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을지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10인조 신예 보이그룹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로,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를 뜻한다. 멤버들은 개인의 가치관뿐만 아니라 우주 만물을 이루는 목(木) 금(金) 토(土) 화(火) 수(水)의 오행(五行)과 오방(五方), 오색(五色)을 지니고 있다.

한편 동양 철학의 판타지를 담은 TOO의 첫 번째 데뷔 앨범은 오는 3월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Mnet에서 'TOO DEBUT SHOW'가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