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M 조미, 中 신곡 '자이 니 썬 팡' 발매…웨이션브이 참여
연예 2020/02/28 13:35 입력

100%x200

(위) 조미, (아래 왼쪽부터) WayV 샤오쥔, 쿤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슈퍼주니어-M 조미가 오랜만에 신곡으로 찾아온다.

28일 조미는 중국 음악 사이트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在你身旁'(자이 니 썬 팡)을 발매했다. 이는 낮 12시부터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도 함께 공개된 상태다.

더불어 같은 날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SMTOWN 채널에서는 신곡 '在你身旁'(I'll be there)(With KUN, XIAOJUN of WayV)’의 녹음 현장이 담긴 레코딩 메이킹 필름이 업로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조미의 자작곡 '在你身旁'은 따뜻하면서도 화려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다. 조미의 감미로운 음색에 중국 인기 그룹 웨이션브이(WayV) 멤버 쿤, 샤오쥔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곡의 감성을 한층 배가시켰다.

가사에는 '就让我陪在你身旁赶走所有迷惘'(당신 곁에 있어줄게요, 두려운 것들은 모두 떨쳐버리고), '不必再绝望 张开翅膀'(더이상 절망하지 말고 날개를 펴봐요), '就能看到希望'(희망이 보일 거예요) 등 힘들 때 언제나 당신 곁에서 희망이 되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조미는 지난 2014년 11월 국내 첫 솔로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 발표 후, 국내외를 오가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