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무 맛집' 위키미키, 안무 영상 공개…믿고 보는 칼군무
연예 2020/02/25 08:43 입력

100%x200

판타지오뮤직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키미키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신곡 '대즐 대즐'(DAZZLE DAZZL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키미키는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캐주얼한 의상으로 그들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각 잡힌 '칼군무'를 선보인다.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춤 선과 자로 잰 듯 정확한 동선은 그들의 연습량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영상은 지난 18일 공개 되었던 퍼포먼스 필름과 달리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도 위키미키 8인의 프로패셔널한 집중력과 실제 무대를 하는 듯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대즐 대즐'은 곡의 도입부터 귓가를 맴도는 '대즐 대즐 대즐 미'(Dazzle Dazzle Dazzle me)라는 반복적인 구간의 반짝거림을 표현한 춤이 포인트로 멤버들이 직접 '핀 조명 춤'으로 이름 지어 안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군무 맛집'으로 불리며 컴백 때마다 완벽한 퍼포먼스로 사랑받은 위키미키는 이번 활동 통해 공개된 다수의 댄스 영상으로 더 많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 시켜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20일 디지털 싱글 '대즐 대즐'을 발매한 위키미키는 음악방송뿐 아니라 라디오, 예능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