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서진 "연애 한번도 안해봐" 모태솔로 고백
연예 2020/02/24 17:59 입력

100%x200

MBC에브리원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해 인기가 급상승 중인 가수 박서진이 '모태솔로'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두 번째 탈락자를 결정짓는 2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은 사랑 노래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무대에 앞서 제작진이 "연애 경험이 있냐"고 묻자 박서진은 "(한 번도 연애를) 안 해 봤어요"라며 수줍게 답했다. 모태솔로 박서진이 어떤 사랑 노래로 무대를 꾸몄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박서진은 이번 무대를 위해 섹시남으로 변신했다. 편곡가가 박서진에게 "이 노래는 엄청 섹시하게 불러야해"라고 요구하자 박서진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곧 바로 섹시한 매력을 대방출 했다고.

한편 회차가 거듭될수록 우승을 향한 가수들의 열정이 높아지고 있다. 청중평가단을 사로 잡기 위한 트로트 가수 7인의 불꽃 튀는 신경전 또한 최고조에 달했다고. 제작진은 "특히 이번 2라운드 2차 경연에서 두 번째 탈락자가 결정되는 만큼 가수들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경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서진이 전하는 사랑 노래부터 두 번째 탈락자 발표까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