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클래스' 10인조 보이그룹 TOO, 3월18일 데뷔 확정
연예 2020/02/20 07:50 입력

100%x200

n.CH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10인조 신예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2020년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20일 "그룹 TOO(티오오: Ten Oriented Orchestra)가 오는 3월18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TOO : Introduction Film'이 전격 오픈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케스트라를 의미하는 타악기, 동양을 상징하는 해시계와 나침반 등 TOO를 설명하는 각각의 오브제들이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해시계의 안 쪽과 타이포들이 바뀌면서 잠깐 나타나는 10개의 각 아이콘이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기에 상형문자와 영문으로 조합된 TOO 그룹 풀네임인 'Ten Oriented Orchestra'가 나열돼 궁금증이 배가됐다. 이어 'NEXT GLOBAL IDOL'이란 문구가 지나고 TOO 공식 로고와 데뷔일인 '2020.03.18 TOO DEBUT'가 나타나면서 가요계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종영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탄생된 신예 보이그룹 TOO는 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로 구성됐다.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로,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들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며 진정한 월드 클래스로 거듭날 전망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