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강렬 카리스마 1차 티저 공개
연예 2020/02/08 10:59 입력

100%x200

SBS '아무도 모른다'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의 처절한 외침이 담긴 1차 티저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극본 김은향/ 연출 이정흠) 측은 지난 7일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1차 티저에는 '경찰 김서형'이라는 압도적인 캐릭터의 힘과, 특별한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배우 김서형의 저력을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아무도 모른다'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자타공인 막강 존재감의 배우 김서형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티저는 "너 때문에"라는 한 엄마의 절규로 시작된다. 그 절규를 듣던 여고생은 어느덧 성장해, 오로지 사건만 파는 경찰이 된다. 바로 주인공 차영진(김서형 분)이다. 차영진은 "내가 널 꼭 찾아낼거야, 대체 왜 나 대신 수정이를"이라고 외치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끝을 알 수 없는 추적을 예고했다.

이어 경찰이 된 차영진 앞에, 그녀를 영웅이라 부르는 아이 고은호(안지호 분)가 등장한다. 두 사람의 대화를 통해 이들을 둘러싸고 또 한 번 심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했음을 알 수 있다. 김서형의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라는 처절한 읊조림을 끝으로 1차 티저는 마무리된다.

한편 김서형을 비롯해 류덕환, 박훈 등 막강 연기력의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탄탄한 웰메이드의 탄생을 알린 '아무도 모른다'는 오는 3월2일 오후 9시40분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