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남편 위해 '해장파스타' 공개…부부 먹방
연예 2020/01/23 15:02 입력

100%x200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남편을 위해 한밤중 해장 밥상을 완성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네 번째 메뉴대결 주제인 '추억의 맛'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각자 추억의 맛을 찾아 나섰던 5인 편셰프(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이혜성)들이 어떤 최종메뉴를 내놓고, 그 중 어떤 메뉴가 실제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영광을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맛티스트'라고 불릴 만큼 내공 있는 요리 실력과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이정현은 최근 녹화에서 남편을 위해 한밤중 특급 요리에 나섰다.

이날 이정현은 회식 후 귀가한 남편에게 해장 밥상을 제안했다. 그러나 평범한 해장요리 대신, 이정현은 특별 비법이 담긴 해장 파스타를 순식간에 만들어 완성했다. 해장 음식으로 잘 먹지 않는 파스타의 등장에 이정현의 남편은 물론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 또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정현과 남편의 한밤중 폭풍 흡입이 시작됐다. 국물까지 싹싹 비우는 이정현 부부의 먹방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의 식욕까지 자극해,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 이정현은 해장 파스타뿐 아니라 고구마 맛탕과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특별 디저트까지 만들었다. 파스타부터 디저트까지 뚝딱 완성한 이정현의 해장 밥상과 함께 이정현 부부의 먹방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설 특집으로 평소보다 1시간25분 앞선,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