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처남 지드래곤과 '파리 패션위크' 외출…패셔니스타 가족
연예 2020/01/22 11:13 입력

100%x200

가족이엔티 제공 © 뉴스1

100%x200

가족이엔티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김민준이 아내 권다미, 처남 지드래곤과 함께한 화려한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22일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2020-2021 F/W 파리 패션위크'를 찾은 김민준과 권다미, 지드래곤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김민준과 아내 권다미, 그리고 처남인 지드래곤이 여느 가족과 다름 없이 다정하고 화목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단독 사진에서 김민준은 모델 출신 배우답게 올 블랙룩을 기품 있게 소화해 아우라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쇼 중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김민준과 지드래곤은 연신 즐거운 듯 환하게 미소 짓고 있으며, 지드래곤은 하늘색 수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모습으로 여전한 패셔니스타의 저력을 과시했다.

권다미가 대표로 있는 패션 브랜드는 '2020-2021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해 지난 19일(현지시간) 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민준은 아내 권다미를 응원차 참석해 눈부신 외조의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부러움을 사게 만들었다.

한편 김민준은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에 출연을 확정지어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