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토크' '그알'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 출연…이동욱 DNA 검사까지
연예 2020/01/17 17:22 입력

100%x200

SBS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욱토크'에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17일 SBS에 따르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법의학자, 서울대학교 유성호 교수가 출연한다.

매회 각 분야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을 초대, 토크를 나눠온 호스트 이동욱은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으로 대중에게도 익숙한 유성호 교수를 만나 '법의학' 과 '죽음'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호스트 이동욱은 법의학 발전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DNA 유전자 검사까지 했는데, 대한민국에서 1%만이 가진 유전자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고, 신체 나이 또한 통계를 뒤집는 결과가 나와, 최고의 정확성을 자랑하는 서울대학교 법의학 연구진조차 깜짝 놀랐다.

한편 지난 '욱토크' 5회에서는 배우 김서형이 출연해 이동욱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서형은 "늘 모든 캐릭터에 열심히 해왔기에 칭찬이 특별하지 않다" "모두가 노력한 캐릭터인데, 나 혼자 편하고자 광고를 찍는 게 납득하기 어려웠다" 등 남다른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또 김서형은 즉석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거나, 반려견과의 일상을 보여주는 등 극 중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의외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호스트 이동욱과 쇼MC 장도연은 김서형과 특별한 만찬을 즐기며, 서로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유성호 교수 편은 오는 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