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공식 오픈…팬들과 소통 나선다
연예 2020/01/13 15:00 입력

100%x200

SM C&C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M C&C 스튜디오 (SM C&C STUDIO)가 출범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

SM C&C는 지난 1일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에 기반을 둔 'SM C&C 스튜디오'를 새롭게 출범시켜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

SM C&C 스튜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기존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엑소, 레드벨벳, NCT 드림(NCT DREAM)을 비롯해 강호동, 이수근 등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들의 축하 영상도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또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재밌SM당'을 론칭했고, 첫 콘텐츠로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CBX'를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첸, 백현, 시우민의 깨알 매력과 먹방 전쟁이 담겨 글로벌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SM C&C 스튜디오는 이외에도 더욱 다양한 방면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기 위해 콘텐츠 서포터즈 '팬PD'를 선발했다. 또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의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한편 SM C&C는 강호동, 신동엽 등 방송인들의 매니지먼트 사업 및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SM C&C STUDIO가 속한 종합 콘텐츠 그룹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