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전직 민주당 고위공직자 입당”
전국 2020/01/13 13:54 입력

100%x200

신년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는 이장우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뉴스1


(대전=뉴스1) 심영석 기자 = 이장우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은 13일 “대전에 기반을 둔 전직 민주당 출신 임명직·선출직 고위 공직자들이 이미 입당해 있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날 대전시당사에 열린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총선 출마 여부는 말씀 드리기 그렇고 다 아실만한 분들”이라며 “인재 영입은 중앙당 차원에서 조만간 일괄 발표할 예정이라 공개하지 못하는 부분을 양해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한때 우리당에 몸담았던 장미화·김성일 전 구의원이 이미 입당해 있으며 전민주당 출신 1명 등 총 4명의 전직 시의원이 입당할 것”이라며 “특히 민주당 소속 현직 시의원도 우리당으로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위원장은 또 “현재 약 20여명 정도의 지역 대학 총학생회장단이 활동하고 있는데 이번에 추가로 6~7명의 총학생회장 출신들이 추가 입당할 예정”이라며 “황교안 대표가 말한 것처럼 중대 범죄자는 빼고 문재인 정권 폭정에 맞서며 시장경제 원리와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려는 모든 세력들을 스폰지처럼 스며들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문재인 정부 청와대 출신 비서관·행정관 등 무려 70여명의 일명 ‘문돌이’들이 청와대 스펙으로 총선에 나오려고 한다.이것은 국민들에게 대한 도전이고 폭정”이라며 “이들은 물론 ‘아빠찬스’를 쓰려는 문희상 국회의장의 아들 문석균씨 등을 전원 낙선시킬 것”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 위원장은 “박성효 전 시장은 본인이 직접 출마할지 다른 방법으로 당을 도울지 여부를 아직 고민 중이다. 개인적으로 부친의 건강도 매우 안 좋은 상황”이라며 “설 연휴를 전후로 출마 여부에 대해 밝히실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