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신성록, 新멤버 합류…혹독 신고식 '예능 루키'
연예 2020/01/12 18:59 입력

100%x200

/화면캡처=SBS '집사부일체'© 뉴스1



(서울=뉴스1) 이승진 기자 = '집사부일체' 신성록이 번개맨으로 첫 등장하며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뤘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제5의 멤버로 신성록이 등장해 예능신고식을 치뤘다.

이날 집사부일체 새 멤버가 된 신성록이 멋지게 입고 등장하자 멤버들은 "아직 상황파악을 못하고 있다"며 웃었다. 이윽고 신성록은 예능 신고식으로 번개맨 복장을 하고 등장했다.

쭈뼛쭈볏하는 신성록의 모습을 상상한 멤버들은 의외로 즐거워하는 신성록에게 또 다른 신고식으로 코끼리 코를 10회 돌고 레몬 먹기를 시켰다. 호기롭게 코끼리 코를 하던 신성록은 에너지가 방전된 듯 쓰러졌고 멤버들은 그에게 레몬을 먹였다.

이윽고 레몬을 뱉어내며 힘들어하는 신성록의 모습에 이승기는 "실패하면 안된다"라며 레몬을 새로 리필해 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신성록은 "아흑. 감기가 다 낫는다"라며 레몬의 신맛에 힘들어했고 물을 요청했지만 멤버들은 보리차 대신 쓴맛의 소태차를 건네줬다. 신성록은 "뭔가 쌉싸름하다"라며 의연한 모습을 보이자 멤버들은 이상하다며 소태차를 맛보기 시작했고 차의 쓴 맛에 인상을 찌푸렸다.

마지막 예능 신고식으로 애드립 추임새를 넣으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신성록은 이 역시 앞장서서 무대를 장악해 멤버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