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전 국회의원 '시민과의 소통' 출판기념회
전국 2020/01/11 15:41 입력

100%x200

박상돈 전 국회의원이 11일 천안 나사렛대학교에서 출판기념회를 열고 있다.© 뉴스1

100%x200

이완구 전 총리가 11일 열린 박상돈 전 의원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뉴스1


(천안=뉴스1) 김아영 기자 = 천안시장 보궐선거를 준비하고 있는 박상돈 전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이 11일 천안 나사렛대학교에서 저서 '시민과의 소통'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이완구 전 총리, 성무용 전 천안시장, 홍문표 의원, 이명수 의원, 이장우 의원, 신진영 천안을 당협위원장, 이창수 천안병 당협위원장 등 3000여 명이 참석했다.

박 전 의원은 "지난 천안시장 선거 이후 578일 동안 낙선인사를 하면서 시민과 소통했던 내용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대화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 전 총리는 "박 전 의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앞을 내다보는 사람이고, 정치인으로서 식견이 대단한 사람"이라며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란다"고 말했다.

박 전 의원은 지난 17일 천안시장 보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앞서 6일에는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천안만의 독특한 문화·관광적인 상상력이 대한민국의 가치관이 될 수 있도록 이끄는 시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